한인마켓 세일정보

Silver Star Mountain 산행기

Silver Star Mountain

Washington주의 Silver Star Mountain은 1902년의 화재 이후, 능선에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들꽃들로 더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정상에서는 Mt. Rainer, St. Helens, Mt. Adams, 그리고 Mt. Hood와 Columbia Gorge의 능선들이 사방에 펼쳐져 있습니다.

Silver Star Mountain을 가는 방법은, Grouse Vista Trail과 Ed’s Trail, 그리고 Bluff Mountain Trail을 통해서 갈 수 있고, 이중에서 Washougal에서 올라가는 Grouse Vista Trail이 포틀랜드에서 가장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Ed’s Trail은 왕복 약 6.6 마일로 쉬운 편이지만, 트레일 헤드 까지 가는 길이 좁은 비포장 도로로 진입이 용이 하지 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정상은 약 4390피트 높이 이고, 왕복 약 7.8 마일이며, 정상 부근의 Indian Pits Trail(약 2.3마일)을 더 할 수 있습니다.  Indian Pits 의 Bear Grass 군락지는 초여름에 꼭 한번 돌아 보아야 할 아름다운 능선 입니다.

저녁에 정상 부근에서 캠핑을 하며 해 지는 장면을 보고, 아침에 해돋이를 맞이하는 Backpacking을 하기 좋은 장소 이기도 합니다.  캠핑 장소에는 약 3-4개의 텐트를 칠 수 있고, 좀더 아래쪽으로 내려 오면 텐트 칠 장소가 더 있습니다.

산행 하기 좋은 시기는 6월 부터 10월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