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Dry Falls Creek Trails

Dry Creek은 1930년대에 Bonneville Dam을 건설 하면서 Cascade Locks 타운에 물이 많이 필요해, Dry Creek Falls에서 내려오는 물을 직접 수로를 통해 Cascade Locks 타운으로 물길을 돌림으로 해서, creek이 말라 버린 후에 생긴 이름입니다. 지금은 사시 사철 많은 물이 흘러 내려, 절대 Dry 하지 않는 Creek 이기도 합니다. Greenland는 항상 눈에 덮여 있고, Iceland 는 녹지가 많아 푸르른 섬이지만, 이름만 보면 반대로 생각 되는것과 같다고 할까요..

I-84 East 를 타고 44번 Exit, Cascade Locks 로 빠지면 바로 우측에 트레일 헤드가 있습니다.
몇주전에 갔던 Table Mountain Trail 을 지나 가는 Pacific Crest Trail(PCT) 이 북쪽으로 향하고 있다면, Bridge of Gods 에서 남쪽으로 PCT 가 Dry Falls Creek Trail 을 따라 가서, Lost Lake 옆을 돌아 Buck Peak을 지나고 Mt. Hood를 돌아서 남쪽으로 이어 집니다.Pacific Crest Trail 은 남쪽 Mexico 국경으로부터 시작 되어서, 북쪽 Canada 국경 까지 약 2650 마일이 캘리포니아, 오레곤, 워싱턴주 에 걸쳐서 이어지는 National Scenic Trail 입니다.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른 봄에 시작 하여, 초 겨울 까지에 끝 마칠 수 있는 Pacific Crest Trail 종주를 하고 있으며, 제 자신도 언젠가 한번 해 볼 수 없을까 하며 꿈꾸는 트레킹 코스 입니다.

Dry Creek 주변은 지난번 Eagle Creek 산불로 인해 많은 부분이 피해를 입어서, 한동안 입산이 금지 되었다가 지난해에 오픈 되었습니다. 지금도 불에 그을린 나무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지만, 자연은 또한 굉장한 재생력을 보여 주기도 합니다. 어서 빨리 Eagle Creek 지역도 복구가 완료 되어 트레일이 오픈 되었으면 합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 오레곤 산악회 이복진 회장 칼럼 Tel. 503-367-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