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Salmon River Trail

지난 토요일에는 Mt. Hood National Forest 의 Salmon River Trail을 다녀왔습니다.

Salmon River Trail은 오래된 전나무가 우거진 숲을 끼고 , Salmon River를 따라서 걷는 트레킹 장소 입니다.

포틀랜드에서Highway 26 East를 타고약42마일 정도 가다 보면, 오른쪽에 Salmon River Road 가 나오며, 우회전 해서 약 4.9마일 정도 가면 다리 바로 전 왼쪽에 트레일 헤드가 있습니다.

Highway를 가다가 보면 숫자가 써 있는 팻말이 보이는데 이를 Mileage Post 라고 합니다. 이 마일리지 포스트를 보고 얼마나 운전 했는지 계산을 합니다. 26번 Highway East의 경우 포틀랜드 다운 타운에서 부터 시작해 숫자가 올라 갑니다. 42라고 써 있는 지점은 포틀랜드 다운타운에서 42마일 떨어진 입니다.

Salmon River Trail은 Mt. Hood National Forest의 Salmon Huckleberry Wilderness 구역 내에 있으며 , 봄이 되면 Trilliums 꽃을 많이 볼 수 있고, 사시 사철 트레킹, 백팩킹, 또는 캠핑 하려는 사람들로 많이 붐비는 장소 입니다. 산행 거리가짧아Day Hiking 하기에도 좋은 장소이며, 비가 오면 전나무 숲이 비를 막아 주고, 해가 많이 나면 그늘을 만들어 주어서 좋은 장소 입니다. 일상에 권태가 오거나 생각에 잠기고 싶을 때, 포틀랜드 근교에서 쉽게 찾아가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 입니다. 강가를 따라 가면서 흘러 가는 강물이 내는 소리를 즐기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레일 헤드에서 약 2마일을 가면 캠핑 할 수 있는 장소가 나오고, 3.6마일 지점에 도달해 오른쪽으로 돌아 가면 Salmon River를 굽어보고, 건너편의 Salmon Butte가 훤히 보이는 View Point가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해서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하고 되돌아 오면 왕복 7.2마일의 코스가 됩니다.

근처에 Old Salmon River Trail, Salmon Butte Trail, 그리고 Salmon River Trail 에서 연결해 갈 수 있는 Devils Peak Trail 등이 있습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 오레곤 산악회 이복진 회장 칼럼 Tel. 503-367-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