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공원·레크리에이션국, 주 전역 트레일 계획 위한 주민 의견 수렴

오레곤 공원·레크리에이션국(OPRD)이 주 전역의 육상 및 수상 트레일 이용과 개선을 위한 계획 수립에 앞서 주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문은 오는 4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이킹, 자전거, 승마, 카약 등 다양한 방식으로 트레일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환영한다.

수집된 의견은 향후 10년간 오레곤 트레일 시스템의 방향을 설정하고 보조금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활용될 ‘오레곤 주 전역 트레일 계획(Oregon Statewide Trails Plan)’ 수립에 반영될 예정이다. 해당 계획은 비엔진 기반 트레일뿐만 아니라 모터 기반 트레일, 수상 트레일까지 폭넓게 포함한다.

OPRD 소속 주 전역 트레일 계획 담당자 제시카 호닝은 “오레곤에는 훌륭한 레크리에이션 트레일이 많다. 매년 오레곤 주민의 80% 이상이 트레일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며 “주민들의 의견은 향후 트레일 시스템을 더욱 향상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설문 응답에는 약 20분이 소요되며, 참여자는 오레곤 주립공원 연간 주차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OPRD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시카 호닝([email protected])에게 문의하면 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