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고용부, 오류 발견된 1099-G 세금 양식 정정 후 재발급

오레곤 고용부(OED)는 2024년 실업 보험 수당 지급 내역이 포함된 1099-G 세금 양식 일부에서 오류를 확인하고 이를 정정해 재발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류는 지난 1월 발급된 양식 중 약 12,000건, 전체의 5%에 해당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오레곤 고용부장 데이비드 거스텐펠드(David Gerstenfeld)는 “일부 주민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매우 송구하게 생각한다”며 “고용부는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영향을 받은 개인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추가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1099-G 양식은 개인이 받은 정부 지원금을 세금 신고 목적으로 명시하는 문서로, 이번 오류는 2024년 3월 4일 도입된 ‘프랜시스 온라인(Frances Online)’ 시스템과 기존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며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고용부는 프랜시스 온라인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오류를 수정하고, 정정된 양식을 발급했다. 영향을 받은 청구자들은 프랜시스 온라인 계정을 통해 자동 알림을 받았으며, 정정된 양식이 우편으로도 발송됐다.

고용부는 현재 정정된 양식을 검증하고 있으며, 영향을 받은 주민들에게 추가 업데이트 및 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및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오레곤 고용부의 실업 보험 1099-G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