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트노마 카운티, 새로운 동물 서비스 시설 계획 승인

멀트노마 카운티 위원회는 카운티 내 새로운 동물 서비스 시설 설립을 위한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새로운 시설은 최소 35,000 제곱피트 규모로, 1968년에 지어진 현재의 18,000 제곱피트 크기 보호소보다 두 배 이상 커질 예정이다.
카운티 의장 제시카 베가 페더슨은 “동물 서비스 부서의 발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부서의 재건, 직원 증원, 그리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들을 해왔다”라며 “새로운 보호소의 디자인과 자금 조달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승인함으로써, 지역사회와 동물들이 필요로 하는 시설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운티 의원 줄리아 브림-에드워드는 이 프로젝트를 위한 2025 회계연도 예산 편성을 주도했으며, 카운티 동물 보호 시설의 현대화 필요성을 강조했다.
트라우트데일에 위치한 멀티노마 카운티 동물 보호소 시설의 많은 자원봉사자들은 현재의 열악한 시설 상태에 대해 불만을 표하며 새로운 시설의 필요성을 지지했다.
멀티노마 카운티 동물 보호소(MCAS)는 터넌데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물 보호와 입양, 분실된 동물 찾기, 응급 구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 시설은 반려동물 라이센스 발급과 저렴한 비용의 반려동물 관리 자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