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022년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티켓 판매 개시

2022년 7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가 오레곤 유진의 헤이필드에서 개최된다.

2022년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를 주관하는 지역 조직 위원회 Oregon22, LLC는 “6월 17일부터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티켓을 판매한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 대회는 미국에서 열리는 첫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이다.

Oregon22, LLC의 최고 경영자 사라 매세는 “2022년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를 미국에서 개최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며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를 1년 후에 오레곤 유진에서 개최한다는 것은 세계적인 육상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지역 사회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에스에이 트랙 & 필드 (USA Track & Field)의 CEO 맥 시에 글은 “육상 팬들에게 세계적인 선수들이 최고가 되는 영광의 순간을 지켜볼 수 있는 평생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는 2021년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팬더믹 현상으로 2020 년 도쿄 올림픽이 지연됨에 따라 2022년으로 미뤄졌다.

세바스찬 코 세계 육상 경기 회장은 “티켓 출시는 오레곤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를 준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라고 밝히며 “내년에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헤이워드 필드의 최첨단 육상 전용 경기장에 모일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 구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worldathletics.org/competitions/world-athletics-championships/oregon22/sign-up에서 살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