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CS척추]척추가 보인다.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히포크라테스가 이런말을 했습니다.
“Look well to the spine for the cause of disease”, 척추가 우리의 신체와 질병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육체적인 활동량이 많이 줄어든 현시대에 척추에 관해 좀 더 잘 알고 관리 한다면, 많이 발병하는 척추질환 및 여러 질병들을 예방할수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카이로프랙틱이라는 말은 그리스어에서 파생되었는데 ‘손’을 뜻하는 ‘카이로(chiro-)와 치료를 뜻하는 ‘프랙틱스(practice)’라는 말의 합성어 입니다.
즉, 약을 쓰지않고, 인체의 신경기능은 향상시킴으로서 정상적인 신체 활동을 도모하여 건강을 회복시키는 의술을 사용합니다.
카이로프랙틱은 척추를 중심으로한 신경학적질환과 근골격계의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척추는 신체의 기둥입니다. 척추의 중심에는 뇌에서 연결되는 척수가 자리잡고 있어, 신체의 모든기능을 통제하고 조정합니다.
우리의 인체에는 24 쌍의 척추신경이 있습니다. 척추신경은 척추뼈 사이로 빠져나와 신체의 모든 장기, 근육, 혈관, 인대, 피부에 분포합니다.
척수와 척추 신경이 우리의 모든 감각, 움직임, 자세, 체온유지, 심장박동유지, 호흡유지, 혈당유지등 뇌와의 정보소통을 통해 모든 신체 기능을 담당합니다.
이러한 정보 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인체에 병이 찾아오게 됩니다.
척추뼈가 휘어져있거나 정상적인 위치에 자리잡고있지 않으면 척추 신경에 영향을 주어 정상적인 정보소통을 방해하게 됩니다.
이러한 척추의 비정상적인 위치를 이탈구 즉, Subluxation이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이탈구는 섬유근, 신경근을 압박하여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이탈구에서 오는 1차적인 질병의 대표적인것은 근골격계의 질환입니다.
요통(허리), 디스크질환, 두통, 목통증, 어깨통증, 좌골신경통, 척추측만증, 고통사고 후유증 등이 대표적입니다.
척추신경의는 이탈구를 교정, 재활을 통해 치료하고 뇌로부터 선천적 치유력을 활발하게 가동시켜줌으로 신경전도력 (Nerve Energy)을 강화시켜주고 혈액순환 및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서 자생력에 의해 건강을 되찾게 해줍니다. 이러한
자연적인 치료법은 인체에 아무런 해나 무리를 주지 않으며, 수술도 하지 않으므로 안전합니다.
이탈구에서 오는 2차적인 질병들은 인체 면역기능 저하에서 오는 다양한 질병입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안면부의 통증, 어지럼증, 생리불순, 생리통, 피로감, 불면증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반드시 다른 전문의의 진단을 거쳐 다른 질병이 없는가를 확인후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적용합니다.
전문의의 진단에서 특별한 소견이 나타나지 않았을경우, 척추의 이탈구에 그 원인이 있을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Dr. Michael J Lee
OREGON CS CHIROPRACTIC
4655 SW Griffith Drive Ste 180
Beaverton, OR 97005
PH: 503.746.5214
FAX: 503.746.5328
www.oregoncschiropractic.com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