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McNeil Point 산행을 다녀와서

7월 20일 토요일에는 Mt. Hood의 북서쪽 능선의 McNeil Point를 다녀 왔습니다.

많은 야생화가 흩어져 피어 있고, Bald Mountain을 돌아서 급작 스럽게 다가 오는, 그림 엽서에서 볼 수 있을 만한 Mt. Hood 서쪽 면이 스펙타클하게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서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때로는 웅장한 McMeil Point가 잔잔한 호수에 그림처럼 비춰지는 장면도 볼 수 있는 곳이지요. 

멀리Mt. Rainier, Mt. St. Helens, 그리고 Mt. Adams 가 스카이 라인에 라인업 되어있는 장면도 보고, McNeil Point의 Stone Shelter 또한 그림처럼 서 있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초가을에는 트레일 양쪽에 흐드러지게 달려있는 Huckleberries를 따먹는 재미 또한 산행을 풍성하게 하기도 합니다.

트레일 헤드인 Top Spur를 가는 방법은 Highway 26번 East를 타고 42마일정도 가서 왼쪽에 Lolo Pass로 좌회전, 4.2 마일 후 1825번 도로로 우회전, 0.7마일 후 다리 바로 전에 직진으로 가서 5.6마일가서 삼거리만나면 우측으로 약 1.5마일 가면 Top Spur Trailhead 주차장이 나옵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오랜만의 화창한 날씨에 많은 산행객들이 몰려, 주차 하기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산행 하기에는 최고의 날씨 였습니다. 

McNeil Point는 Mt. Hood의 눈이 트레일에서 많이 녹는 7월 이후에 산행 하는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레곤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행지로 항상 기억 합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