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 숲에서 직접 벌목

오레곤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제국이다. 넓은 땅과 수천수만 그루의 아름드리 나무들이 즐비하기에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오레곤에 있는 나무들이 전 세계로 보내진다. 이번 주부터 지역에 허락된 장소에서 나무를 베어낼 수 있는 허가증을 5불에 구입할 수 있다. 지역 주민들에게만 허락되며 크리스마스트리를 직접 벨 수 있다. 이러한 나무들은 아름드리 큰 나무들로 나무를 잘라본 경험이 없다면 쉽지 않은 일이다. 우선 나무를 벨 수 있도록 정해진 지역을 찾아야 한다. 마운틴 후드 포레스트 (11월15일부터), 월라매트 내셔널 포레스트(11월13일부터), 길포드 핀치 내셔널 포레스트(11월14일부터(11월14일부터). 이외의 지역에서 벌목은 불가능하다. 나무를 벨 장소를 정했으면 허가증을 받아야 한다. 또한 나무를 벌목 할 때는 가능한 장소 인지도 재차 확인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나무를 자를 것인지 미리 정해야 한다. 벌목을 할때는 12피트 이하의 나무만을 자를 수 있는 허가로 일반적으로 6피트 이하 사이즈 나무만을 벌목한다. 이후 나무의 아래 부분에 허가를 받은 태그를 부착 해야 한다. 특히 벌목 후에 자동차에 실을때는 운행중에 나무가 떨어지지 않고 자동차에 잘 부착되어 있을 수 있도록 유의 해야 한다. 또한 차량에 나무를 싣고 달릴 때는 평소 속도 보다 천천히 안전운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OregonKCR
11/15/18 @12:00 am
1037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