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OHSU, 정신 건강 서비스 위해 병상 가동률 대시보드 서비스 시작

오레곤 OHSU(Oregon Health & Science University)가 오레곤 지역의 정신 건강 서비스를 위해 오레곤 행동 건강 센터(Oregon Behavioral Health Coordination Center, 이하 OBHC) 대시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도구는 팬데믹이 한창일 때 병상 가동률을 추적하는 데 사용된 오레곤 병상 시스템(Oregon Capacity System)을 기반으로 한다. 이번 대시보드는 새 버전으로 오레곤의 총11개 행동 건강 관리 센터에서 입원 환자의 병상 가동률을 추적할 수 있다.

OHSU Health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매티아스 메르켈은 “중앙 집중식 정보가 없으면 의사들은 비어있는 침대를 찾는 것이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환자는 기다려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OHSU는 주 및 연방 자금을 사용하여 병원은 이번 대시보드 시스템을 위해 노력해 왔다. OBHC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추적하여 환자가 언제 체크인하고 체크아웃하는지 알려준다.

메르켈은 “응급실이나 다른 입원 환자에게 특정 행동 건강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 가능한지 여부를 쉽게 알 수 있게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주 전역에서는 소아 행동 건강 병상이 부족하다. OHSU 아동 병원의 아동 정신과 의사인 아지트 젯말라니는 “우리 주에는 사용 가능한 소아 행동 건강 병상이 거의 없으며, 우리 아동의 정신과적 요구는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orego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