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주 정부, 거대 헬스케어 기업과 1,700만 달러 소송 관련 합의 발표

오레곤 법무장관 엘런 로젠블럼과 보험국장 앤드류 스톨리피는 관리형 의료 거대 기업 센텐(CENTENE)이 오레곤 메디케이드의 의약품 비용을 과도하게 청구했다는 주장을 포함한 소송에서 1,700만 달러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센텐은 오레곤의 메디케이드 프로그램에서 약국 혜택 관리자 역할을 맡았으며, 자회사를 통해서 관리해 왔다.

주 정부는 센텐(CENTENE)이 오레곤에서 특정 약국 할인을 제공하지 않아 주 정부가 부풀려진 수수료를 지불했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춰 조사했다. 이번 조사 및 합의는 오레곤 법무장관실, 소비자 비즈니스 서비스부(DCBS) 및 오레곤 보건 당국(OHA)이 공동으로 수행했다.

로젠블럼 법무장관은 “센텐과의 약국 파트너십은 주의 가장 취약한 일부를 돕기 위한 것이었지만, 이 회사는 오레곤 주 정부를 이용한 것으로, 이번 합의는 주 정부가 처방약 가격을 통제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스톨피 보험국장은 “오레곤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이용당하도록 허용할 수 없다”라며 “주 정보는 오레곤에서 사업을 하는 회사에게 계속해서 책임을 물을 뿐만 아니라 투명성을 밝히고 모두를 위해 처방약 가격을 낮추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센턴(CENTENE)은 보험이 부족하거나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개인에 초점을 맞춘 정부 지원 의료 프로그램 서비스를 지원하는 건강관리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