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5월 7일, 전국 산불 대비의 날 (NWCP Day)

National Wildfire Community Preparedness Day (May 7)

오레곤 재정 규제국(DFR)에서는 다가오는 산불 시즌에 대비하여 주민들이 재정 및 안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몇가지 정보를 제공했다.

우선 보험 회사 혹은 대리인에게 연락해서 적절한 보험 보장이 있는지 미리 확인해 둔다. 임차인은 개인 소지품을 보호하기 위해 임차인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는데, 많은 보험사들의 비용이 대략 한달에 약 15달러 선이다.

만약 주택이 산불에 소실 되었을 경우 추후 보상을 위해서 주택 인벤토리를 생성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소지품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미리 찎어두고 촬영한 사진이나 비디오는 클라우드나, 외장하드 혹은 집 컴퓨터가 아닌 곳에 보관한다.

또한 신분증 및 사회 보장 카드, 보험 정책 정보, 세금 기록, 애완 동물 기록을 포함한 중요한 신원 확인 및 재정 문서를 모아서 복사해 두어야 하며 비상용 키트를 구입해서 미리 준비해 둔다.

산불 시즌이 오기 전에 집 외부를 방어 가능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한데, 집의 홈통을 청소하고 집 주변 3-5피트에 있는 솔잎과 마른 잎을 제거하고, 베란다 및 데크를 청소하고 불길이 번질 물품은 미리 치워두어야 한다.

또한 집 주변에 낮게 매달린 나뭇가지가 있다면 미리 가지치기를 해서 불길이 집으로 번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외에도 지면에서 4피트 높이에 불씨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집의 환풍구에 스크린을 설치하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