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포틀랜드의 한 청소년, 우간다 글루 지역 도서관 건립에 만 9천 달러 기금 모금

출처 : elephantecommons.org

포틀랜드 비버튼 학군의 웨스트뷰 하이스쿨 9학년에 재학중인 케이틀린 포볼린은 2020년부터 우간다 글루 지역에 건립될 도서관 건축 기금 모금에 나섰다.

케이틀린은 우간다 글루 지역을 돕는 엘리먼트 커먼스(Elephante Commons)라는 비영리 단체가 내전 후의 상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을 돕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우간다로 이주하기 전 포틀랜드에 거주했던 커먼스의 운영 책임자 브리트니 니들리에게 단체를 돕고싶다는 이메일을 보냈다. 이후 커먼스가 도서관 건립 기금을 모금한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적극적으로 기금 모금에 나서 올해까지 만 9천 달러의 도서관 건립 기금을 모금하게 되었다.

니들리는 케이틀린에게 보낸 영상에서 “우간다 굴리에서는 아이들이 책을 읽기 위해 매일 몇 마일을 걸어야 하는 곳”이라며 “케이틀린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케이틀린은 기금 뿐만 아니라 도서관 소장을 위한 게임 및 수백 권의 도서도 수집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도서관 건립을 위한 착공식은 오는 11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비영리 단체 엘리먼트 커먼스는 최근 우간다 굴리 도서관 지원을 위한 티셔츠를 판매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