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오레곤 환경 품질부(DEQ), 미국 환경보호국의 2021년 ‘Safer Choice’ 수상

오레곤 환경 품질부(DEQ)가 미국 환경 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2021년 올해의 ‘Safer Choice’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가정, 학교 및 기업에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설계, 제조, 홍보 및 사용하는 데 있어 뛰어난 업적을 인정하고 제품 인증 및 라벨링 프로그램에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참여와 홍보를 위해 노력한 주의 기관을 선정해서 시상한다.

2020년 DEQ는 보다 안전한 제품 사용을 장려하고 기업이 Safer Choice 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두 가지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했다. 먼저 공해 방지 자원센터와 협력하여 보다 안전한 화학 물질 대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오염 방지 솔루션을 다루고 보다 안전한 화학 물질의 가용성 및 사용에 대한 무료 교육을 제공했으며 기업이 Safer Choice 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인턴십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주 환경 품질부 토지 품질 부서 관리자 리디아 에머씨는 “저독성 제품의 사용과 접근성을 높여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기업과 지역 사회, 특히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 사회에서 독성 성분에 대한 완전하고 투명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제조업체가 더 안전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도록 인센티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