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주 환경품질부(DEQ), ‘GreenState’ 팟캐스트로 정보 제공

오레곤 주 환경품질부(이하 DEQ)가 그린스테이트 (GreenState)라는 팟캐스트 운영을 시작했다. 팟캐스트는 시청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자동으로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넷 방송이다.

DEQ가 운영하는 팟캐스트 GreenState는 최근 주 전체의 대기질과 연기가 번지는 상황 등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현재 두 개의 에피소드가 팟캐스트 SoundCloud, Appke Podcasts, Spotify, Sitcher를 통해 제공되며 세 번째 에피소드는 9월 중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DEQ 공공 업무 전문가 로렌 위리치와 달렌 달링은 “GreenState 팟캐스트를 사용하여 오레곤의 공기, 토지 및 수질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DEQ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헤리 이스티브 씨는 “이것은 우리가 우수하고 유용한 정보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팟캐스트는 세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되고 있으며 DEQ는 팟캐스트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GreenState에 관한 기타 사항은 503-451-0585 또는 green.state@oregon.gov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