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오레곤, 코로나 백신 접종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미 질병센터(CDC)가 최근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경우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오레곤에서도 지역과 상황에 따라서 마스크 착용에 관한 지침도 별도로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백신 접종을 증명하는 ‘백신 접종 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 하면서 접종 카드 재발급에 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오레곤 주 보건국에서는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나 백신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몇 가지 옵션이 있다고 밝혔다. 우선 ▲ 백신 접종을 받은 클리닉에 문의하거나 ▲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기록을 요청하거나 ▲ 오레곤 ALERT IIS https://www.oregon.gov/oha/PH/PREVENTIONWELLNESS/VACCINESIMMUNIZATION/GETTINGIMMUNIZED/Pages/ImmRecords.aspx의 지침에 따라 면역 기록을 요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백신 접종을 완료해서 카드를 받으면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기록 보관을 위해 사진을 찍어 저장하라고 권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