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그린 공립 학군, 하이스쿨 하이브리드 방식 수업 3월1일 시작

에버그린 공립 학군이 “지역내 고등학교 학생들의 하이브리드 수업이 3월 1일부터 실시된다.”라고 밝혔다.

학군의 초등학생과 중학생과 마찬가지로 각 고등학교에는 일주일에 2 일씩 대면 수업을 하며 3일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받게 된다.

교육구는 “9 학년은 3 월 1 일과 2 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하며 다른 학년의 학생들은 3 월 3 일과 4 일에 대면 수업을 시작한다.”라고 알렸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수업에 참여하기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온라인으로만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에버그린 학군은 1 월 제이 인슬리 주지사가 발표한 새로운 안전 지침에 따라 일부 초등학생들은 하이브리드 수업을 시작했으며 2 월 18 일 중학교 학생들이 하이브리드 수업을 시작했다.

교육구는 지난 23일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인구 십만명 당 2백건 이하로 클락카운티 내의 고등학교 학생들도 대면 수업을 곧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감 마이크 멀리노씨는 “우리는 필요한 모든 안전 프로토콜을 갖추고 있으며 작년 9 월부터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교육구내 초등학생 그리고 중학생들의 하이브리드 방식 수업이 잘 실천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등학생들의 하이브리드 방식의 수업도 잘 진행 되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