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아름답고 건강한 치아를 찾으세요[네트워크병원 새미치과]

아름답고 건강한 웃음!!!
이제 휴람 네트워크병원 새미치과에서 찾아 드리겠습니다.
오복에 하나인 치아!

건강한 치아는 100세 시대인 요즘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한 노년을 보내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잘 먹기’가 그만큼 중요한데 우리 몸의 모든 기관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영양분이 제대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그 시작은 ‘음식물 씹기’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치아를 건강하게 보존하고 유지를 해야 하는데 현재 국민의 충치는 1.84개로 영국, 독일에 비해 구강건강이 나쁜 편입니다.

인구 10명중 한명은 충치질환 환자이며 10대 미만의 유아·청소년은 3명중 한명이 충치질환으로 치료를 받았고 40대 이상에서 80%이상이 치주질환에 걸린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칫솔질을 잘해도 부족한 부분이 생기기 마련!!
그만큼 정기적인 조기치료와 정기검진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교대역에 위치한 새미치과를 소개합니다

서울대 출신의 이두형원장님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양심적인 치료를 하시는 분이십니다.
이두형원장님께서는 인공치아보다 본인치아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셔서 무리한 인공시술보다 본인 치아를 살려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십니다.
다만 치아의 상태를 보고 최선의 선택을 고객이 하실 수 있도록 조언을 해주십니다. 즉, 새미치과는 환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환자중심의 치료를 모터로 삶고 있습니다.

새미치과는 치아 관련된 치료는 모두 가능합니다.

그래도 특장점은 있겠지요?

그럼 새미치과의 특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무삭제 라미네이트입니다.(치아를 예쁘게…)
무삭제 라미네이트란 치아 성형의 방법으로 치아 삭제와 마취 없이 치아를 희고 가지런하게 만들어주는 치아 성형 방법입니다.

기존의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삭제량이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치아는 피부와 달리 한번 삭제가 되면 재생되는 조직이 아니기 때문에 치아 삭제로 인한 시린 증상과 잇몸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새미치과의 라미네이트는 최소 두께가 0.2mm!! 환자의 상태에 맞게 최소한의 삭제나 삭제를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이 매우 적습니다. 그야말로 혁명적인 시술 방법!!

앞니가 벌어지거나 틀어진 분, 치아 심하게 변색되거나 미백으로 효과가 어려우신 분, 환한 미소로 밝고 당당하게 웃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께 새미치과의 무삭제 라미네이트를 권해드립니다.
다음은 임플란트입니다.

모든 분들이 잘 아시겠지만 나이가 드신 어르신들이 많이 고려하셔야 할 사항입니다.
임플란트의 성공여부는 좋은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하느냐, 어떻게 치료하느냐, 시술 경험이 얼마나 풍부 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들! 특히 당뇨나 고혈압 등과 같은 전신질환을 갖고 계신 분들, 또는 치조골 상태가 약해서 인공뼈를 식립 하셔야 하는 분들,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께서는 치과를 선택하실 때 의료진의 임플란트 시술 경험을 더욱 꼼꼼히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진행에 대해 결심을 하셨다면 이제 고국의 우수한 의사와 함께 진행 계획을 잡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미치과 원장님께선 본인이 치료를 한 것에 대한 책임의식과 환자와의 신뢰로 쌓은 치료 결과에 대해 뿌듯함을 느끼고 같이 기뻐해주시는 분이십니다.

고국 방문과 함께 휴람 네트워크 병원 새미치과에서 해외동포 특별가 치료를 경험해보십시오…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