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한국 최고의 토탈 에스테틱 샵을 소개합니다.”(네트워크 샵 에띠끄에스테틱)

휴람에서는 해외동포분들에게 고국방문과 함께 퀄리티 높은 스킨케어 및 전신 바디케어를 해외동포 특별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와 합리적 가격으로 14년 동안 사랑받아온 ‘에띠끄’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태리 최고 퀄리티 제품과 에띠끄만의 동안미소 테크닉으로 고객층 두꺼워 여성들이 환절기에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곳은 어디 일까? 아마도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쉴 수 있는 에스테틱이 아닐까. 요즘 여성들에게 스킨케어는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에스테틱 중에 어떤 곳을 가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다. 그들을 위해 대중적인 가격에 럭셔리한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는 에띠끄 에스테틱을 소개한다.

도곡동 SK 리더스뷰 빌딩 지하 1층에 자리한 에띠끄 에스테틱은 스킨케어에서 네일케어, 전신바디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토탈 에스테틱 샵이다. 특히 이태리와 유럽 상류층 여성들에게 사랑받아온 ‘디에고 달라 팔마’와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RVB SKIN LAB’을 새롭게 선보여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 각광받고 있다. 에띠끄는 5년 전 도곡점을 시작으로 2013년 12월에는 한티역 인근에 대치점을 오픈했다. 호텔식 스파 분위기의 에띠끄 도곡점은 100여 평에 태라피스트 10명, 프라이빗 룸이 9개나 될 정도로 꽤 규모가 있는 곳이다. 로비에 들어서면 안내 데스크 뒤로 금빛 장식구 등 럭셔리 이미지가 느껴진다. 입구의 네일아트 숍도 고객들이 케어 전후에 찾는 인기 매장이다. 은은한 조명 아래 편안히 쉴 수 있는 룸에는 깨끗한 베드와 옷장, 샤워시설 등이 갖춰져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원장이 개발한 동안미소 스킨케어 테크닉이 인기

에띠끄에서 가장 주목 받는 관리는 동안미소 스킨 케어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14년째 에스테틱을 운영해 온 이은주 원장의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 동안 미소가 만들어진다 하여 붙여진 이 프로그램은 페이스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표피 밑에 움직이는 속 근육까지 풀어주어 미소를 지었을 때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효과를 만들어 낸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피부가 쳐지는 데 에띠끄 테크닉을 받으면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으며 팔자 주름, 미간 주름까지도 없애고, 얼굴 축소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 이 원장은 “스킨 케어를 할 때 일반적인 표피테크닉으로 피부를 지나치게 자극하는 것은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잔주름까지 유발시킬 우려가 있다”며 “오랜 피부관리 경험에서 개발한 움직이는 근육을 풀어주는 에띠끄 테크닉은 수많은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될 정도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한다. 한마디로 에띠끄의 관리 포인트는 성형이 주는 인위적인 미가 아닌 사람마다 가진 라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자연스러운 미가 연출되도록 가꾸어 주는 데 있다.

천연 유기농 원료로 한 자연 화장품으로 관리

스킨케어를 받을 때 중요한 것이 제품이다. 에띠끄는 제품 선정에 특별히 공을 들인다. 특히 이탈리아 AGGF 그룹 계열의 50년 전통을 가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RVB 제품 직영점이기도 한 에띠끄는 기존에 VVIP관리에서 쓰던 고 퀄리티의 RVB 제품들을 일반 케어관리에서도 받아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특히 고소영 산후관리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RVB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데 이 RVB 제품은 모든 용기에 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음을 확인하는 마크가 표기될 정도로 순수 천연 성분만을 사용한 자연화장품이다.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면 이 제품은 인공 화학성분, 광물성분, 동물성 단백질 등을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 조작식물(GMO)로부터 생산된 어떠한 성분도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제품에 사용되는 활성 성분은 아마존, 스위스 밸리, 모르코 등의 세계적 청정지역에서 증명된 생물학적 식물군에서 그들의 숙성이 완전히 끝난 후에 얻어낸다. 이런 순수 천연자연추출물은 피부의 재생력, 산소, 수분,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림프를 순환시키고 피부의 결점을 완화시켜 피부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 기초적이고 필수적인 피부 회복을 돕는다는 게 특징이다.

고급스런 분위기와 고퀄리티 제품, 많게는 20년 경력이 테라피스트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띠끄. “호텔식 고급 스파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입증된 테크닉을 누구나 받아보게 하는 게 목표”라고 말하는 이 원장은 “ 휴람과 제휴를 토대로 해외동포분들에게 좋은 가격에 해외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퀄리티 높은 스킨케어와 전신바디케어를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