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힐스보로 아파트 단기렌트(12월~2월중순)

동생이 일이바빠 제가 대신 올립니다. 연락주신분들 있는데 제가 답 늦어서요. 전화나 문자가 제일 좋습니다. 연락주신분있는데 갑자기 연락두절되셔서 다시 끌어올립니다. 신원확실하신분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단기아파트렌트입니다

 

포틀랜드 힐스보로 Orenco Station 근처 단기아파트렌트 합니다. 누구랑 쉐어가 아닙니다. 혼자든 친구분이든 같이 에어비앤비처럼 생각하시면 되요

 

기간 12월 3일부터 2월 중순까지 이고 기간 조정가능합니다.

 

1b1b 이고 743스퀘어 핏입니다. (주변시세는 단기하면 $3000 정도되는것 같습니다.)

 

렌트는 월기준 $1,300 생각하고 있구요 협상가능합니다. (전기세 와이파이 모두 포함)

 

힐스보로 orenco station 1분 거리이고 max 이용가능

코스트코 5분거리

생활전반 모두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침대 책상/의자 세탁기/건조기 식기세척기 전지레인지 등 모두 구비되어있고 생필품(세제 샴푸 등등) 냉장고 식자재 및 기자재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몸만 들어오시면 되요)

그리고 유닛내의 파티룸, 바베큐, 풀장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추가사진이나 필요한거 궁금한점있으면

 

raferer12 지메일 이나 댓글이니 쪽지로 주시면 됩니다.

한국 연락처 010- 오일공삼-공칠일일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홍콩러비두
12/01/23 @09:39 pm
692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