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실업률, 지난 6월 최저치 기록

오레곤의 실업률은 지난달 기록한 최저치 인 4.0 %로 떨어졌다. 7,000 명 미만의 오레곤 사람들이 적어도 27 주 동안 일자리를 찾고 있다. 지난 경제공항때는 최소 때 불황의 여파로 10만명이 일자를 찾던 때와 비교한다면 엄청난 차이를 보인다. 실업률 하락은 오레곤의 꾸준한 경제 성장과 비정상적으로 강한 고용 시장을 보여주고 있다. . 풀 타임 일자리를 원하는 파트 타임 근로자의 수는 2002 년부터 기록 관리가 시작된 이래 최저 수준이다. 오레곤 실업률의 또 다른 척도 인 U-6 또는 "불완전 고용률"은 6 월에 7.8 %였으며 적어도 16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치이다. 적어도 27 주 동안 일자리를 찾고있는 사람들은 장기 실업자로 약 7,000 명 이하이다. 이는 기록적인 최저점이기도하며, 2010 년 오랜 기간 실업 상태에 직면 해있는 10 만 명 이상의 오레곤 주민들이 대 경기 침체의 여파로 비교 한 수치이다. 오레곤의 경제 성장과 고용 시장은 경제학자들에 따르면 "완전 고용"이라고 부르는 것에 가깝게 되면서 둔화되었다. 지난 12 개월 동안 주정부는 31,400 개의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이는 1.6 % 증가한 수치이다. 3 년 전에 연평균 성장률 3.7 %와 비교된다. 또한 오레곤주의 고용주가 늘어나면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격을 갖춘 후보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한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기업을 해치고 경제 성장을 둔화시키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오레건주의 경제학자 인 조쉬 레너 (Josh Lehner)는 더 높은 임금으로 전환해야하는 경제적 환경에 대한 신호로써 구인의 어려움을 보고 있다. 오레곤의 근로 연령 인구는 이주 증가로 인해서 계속 증가하고 있다. 경제학자들은 실업률이 4.6~5% 정도인 상태를 가장 이상적인 고용 시장으로 본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OregonKCR
07/19/18 @12:00 am
967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