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가게 매매

델리 매매 광고

우리 가게의 기본 정보입니다.

-      가게 종류: 델리( 샌드위치, 랲, 커피 등)

-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아침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      하루평균 매출액: $ 1,200            - 종업원수: 3인(주인 부부 포함)

-      월평균 순수익: $10,000 이상      -매매가 : $ 220,000

-      매도 이유: 은퇴, 귀국

  저희는 이 가게를 E-2 신분으로 2010. 11.1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13년간 운영하며 자녀 3인 모두 대학 공부시키고 우리 가족 모두 큰 경제적 어려움 없이 살아 갈 수 있게 해 준 삶의 터전입니다. 이제는 우리가 나이도 들고 자녀들은 다 장성하여 한국으로 돌아 가고 싶은 향수로 인해 가게를 팔기로 했습니다.

  우리 가게는 미국 오레곤 주 포틀랜드 시 북부에 위치한 스완 아일랜드(Swan island) 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곳은 세계 최대의 트럭 제조업체인 다이믈러(Daimler)의 미주 본사와 큰 수리 조선회사인 비거(Vigor)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 건설회사, 크고 작은 운수업체, 바닥재 판매업, 대형 꽃집 도매업체 등 다양한 회사가 밀집해 있는 산업지역(industrial park) 입니다. 이 회사들의 직원이 개인적으로 저희 가게를 찾을 뿐 아니라 회사 차원의 단체 주문이 많아 가게의 매출 신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13년 전에 이 가게를 시작할 때 경험이 없어 처음 1,2년 간 좀 고전하였으나 그 이후 나름의 노하우가 생기고 미국인들의 주된 음식인 샌드위치에 대한 이해를 조금씩 하게 되면서 매출이 늘어 이제는 큰 이익을 거두는 가게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구글 리뷰가 5점 만점에 4.5로서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건평이 약 1400 feet 정도, 식탁좌석이 45개 정도 크기의 deli 가게로 샌드위치, 커피, wrap, 간단한 테리야끼 등을 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가게는 근로 시간이 짧고 (주 5일, 하루 8시간) 샌드위치라는 비교적 요리가 간편한 음식을 다룬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매출은 여름이 겨울보다 조금 낫기는 하나 연 간 월별 매출액이 크게 차이가 없으며 많은 델리 가게가 큰 건물 내에 위치하여 그 건물 내에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우리 가게는 독립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팬대믹을 겪으며 직원들이 집에서 근무하는 날이 늘어 나 건물 내 위치한 델리 가게는 대부분 문을 닫았으나 우리 가게는 큰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문 닫은 가게가 늘어 나 오히려 반사이익을 보기도 합니다.

 우리 부부 포함 풀 타임 종업원 3명으로 매출액 대비 일꾼이 적은 편이며 주문 방식이 다양합니다. 대면 주문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주문, 전화, 키오스크(혼자서 기계로 주문하는 것), 또한 배달 플랫폼을 통한 주문 등 아주 다양화 되어 있습니다. 대면 주문이상으로 기타 방법의 주문이 점점 더 늘어 나는 추세에 있습니다. 가게의 카운터는 스퀘어(Square) POS (point of sale) 시스템을 이용하여 일자별, 월별, 연도별, 품목별 모든 통계가 온라인으로 기록, 저장되어 가감없이 정확히 시스템에 남아 있으며 언제든 열람이 가능합니다. 가게 리스는 3년 기간으로 세 번, 총 9년이며 세입자에게 선택권이 주어져 있습니다. 내년 4월에 두 번 째 리스 단위가 시작됩니다.

  오랜 기간 델리를 운영해 보니 ‘델리는 센스가 있으면 한다’ 라는 말이 있듯이 부부 중 한 명은 음식에 대한 센스가 있고 또 다른 한 사람은 영어를 좀 하면 가게 운영이 손쉬울 겁니다. 미국에 이미 살고 계신 분 뿐만 아니라 E-2 visa로 미국 생활을 새로 꿈꾸는 분도 저희에게 트레이닝을 좀 받으면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 가게에 관심있는 분은 제게 연락 주세요.

이름: 윤병희

전화: 360 947 4536

Email: bhyoon49@gmail.com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bob
10/08/23 @04:55 pm
998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