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프로그래밍 관련 관심있는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미국에 있는 한인분들에게 양질의 온라인 코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타겟층은 아래와 같이 크게 두 부류로 나뉘며 자신이 해당하는 부류의 링크를 누르면 설문조사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첫번째: 현재 미국에 살고 계신 한인분들 중 코딩 & 프로그래밍에 관심있는분 (직장인, 취업준비생, 학생
docs.google.com/forms/d/e/1FAIpQLSdGKXZiowrVeFG0FcGtxbWOMEMnvRT9hYZdWa-mNNNYG4ge3w/viewform


두번째: 자녀의 코딩교육에 관심있는 학부모
docs.google.com/forms/d/e/1FAIpQLSd0AHasWmxj-0FFhjMT520b5SmWvVpFJ22IawCdXlSjscJhmA/viewform

본 설문조사는 익명참여가 가능하고, 다만 설문조사 마지막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주시는분들께는 코딩수업 오픈 시 추첨을 통해 총 세분께 1개월 무료 코딩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해드립니다.

본 설문조사 및 코딩교육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mykodeschool@gmail.com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디자인박스
08/26/20 @11:53 am
1313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