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오레곤 여행 – 도시별 특징! ★알려드려요★




1 / Bend


오레곤 주 내 거주민은 물론 방문객들에게 가장 좋은 도시로 평판이 자자하다. 포틀랜드 시내가 지겹거나 아웃도어라면 아마 떠나기 아쉬운 곳이지 않을까. 캐스케이드 산맥(Cascade Range)의 인상적인 전망, 30개 이상의 수제 맥주 양조장, 공원 및 트레일 모두 갖춘 도시이다. 고급 레스토랑과 고급 숙박시설 등이 있어 휴양지로도 적합하다.

추천 식당: Ariana, 10 Barrel Brewing




/ 2 / Sunriver


북서부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단체 휴양, 가족 동반 여행 등에 적합한 곳이다. 또 골프 코스로도 유명한 지역인데 그중에서도 Sunriver Resort에 있는 골프 코스를 추천한다. 그 외 자전거 트레일, 승마장, 오리건 천문대 등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많아 가족 여행을 계획한다면 Sunriver 지역을 추천한다.

추천 식당: Carson’s American Kitchen, Brewed Awakenings




/ 3 / Sisters


여유롭고 느린 삶, 일명 슬로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작은 서양식 마을이다. 활기찬 라이브 음악 공연 Sisters Folk Festival이 매년 열리며 오레곤 중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하이킹과 자전거 트레일이 있다.

추천 장소: Hop in the Spa, Shibui Spa




/ 4 / Redmond


미국 스포츠 클라이밍의 시초가 된 스미스 록 주립 공원이 위치한 곳으로 깎아지른듯한 짙은 색의 암벽이 유명하다. 암벽 등반은 초급부터 상급까지 다양한 레벨로 즐길 수 있다. 그외 음악 행사, 퍼레이드, 농산물 시장, 박람회 및 축제를 통해 방문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추천 카페: Smith Rock Coffee Roasters, Coho Coffee Co.




/ 5 / Newberry


반짝이는 흑요석이 천지사방에 깔려있는 뉴베리 지역은 국립 화산 기념지로 보호받고 있다. 때문에 아무리 수많은 흑요석이 도처에 깔려있어도 절대 가져와서는 안된다. 뉴베리 화산은 조용하지만 미국 지질 조사국에 의해 ‘매우 높은’ 위협 수준의 활화산으로 구분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림 같은 풍경, 폭포 및 기타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도시이다.

추천 숙박 시설: Eastlake Resort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