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오레곤 여행 – 어디를 갈지 모르겠다고? 오레곤 정원 추천리스트 5


오레곤 주는 포틀랜드 뿐만 아니라
조금만 외곽으로 나오면 정~말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많답니다.

특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정원들이 많은데요,
너무 많아 한정적인 시간 내에 어디로 갈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오레곤 정원 추천리스트 5



/ 1 / Japanese Garden



상까지 받은 포틀랜드 재패니즈 가-든
1963년부터 개발 계획을 하여
1967년 대중에게 처음 문을 연 일본 정원입니다.

저널 오브 재페니즈 가드닝(Journal of Japanese Gardening)은 일본을 제외하고 전 세계에 있는 일본 정원 300개 가운데 이곳을 2위로 선정했어요!
최근에는 일곱 개의 정원에 최초의 찻집까지 추가하였답니다.









/ 2 / Portland Int’ Rose Test Garden



다음은 포틀랜드 국제 장미 시험 정원입니다.
이 곳은 7천여 그루가 넘는 장미나무를 재배하고 종류도 약 600여 종이나 됩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오후 1시부터 열리는 투어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요.

장미가 피크인 시즌인 5월부터 9월까지 매일 방문이 가능합니다.









/ 3 / Lan Su Chinese Garden



포틀랜드 다운타운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그리고 그 차이나타운 내에 있는 란 수 차이니즈 공원입니다.
중국 명나라의 정원을 본떠 조성된 공원으로 포틀랜드 현지인의 쉼터가 되는 곳이랍니다.



정원 내 찻집이 있고 다양한 중국식 액티비티도 진행한다고 하니 방문 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찻집은 사전 예약을 권장해요~)








/ 4 / The Oregon Garden



포틀랜드 시내에서 약 1시간 반 정도 떨어져 있는 오리건 정원은 유명 건축가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설계했습니다.



일 년 내내 열려있지만 아름다움이 절정에 닿는 여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0월에도 패밀리 하베스트 데이(Family Harvest Day)라는 페스티벌도 열리니 참고하세요.









/ 5 / Wooden Shoe Tulip Farm



이곳은 한 가족이 운영하고 있는 튤립 농장입니다. 포틀랜드에서 차로 한 시간 정도 떨어져 있으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마운트 후드(Mt. Hood)의 장관이 일품입니다.

튤립 페스티벌을 하는 3월부터 5월까지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며 어린이를 위한 공간, 커피숍, 주차장 등 필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