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푸드 카트 Top 5

Best Food Cart Pods in Portland

포틀랜드의 음식 문화를 한 단어로 평가한다면 바로 ‘길거리 음식의 천국’, ‘푸트 카트’가 가장 많은 지역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오레곤에는 판매세가 없어 쇼핑이나 외식을 할 때 살짝 저렴하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포틀랜드에는 600개가 넘는 푸드 카트가 있는데 다른 지역의 이동식 푸드 카트와 달리 포드(Pods)라고 불리는 형태로 장기간 동일한 위치에 머물러 있다.

포틀랜드에 있는 푸드 포드 들은 작은 포드부터 개별 카트들까지 음식도 중동, 지중해, 중국, 태국, 햄버거, 멕시코, 한식, 라면 누들 수프, 도넛까지 굉장히 다양한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규모와 소유 형태도 조금씩 다르다.

실제 포틀랜드 다운타운을 방문하게 되면 푸드 포드의 숫자에 놀라게 되고 또 다양함에 즐거워하게 된다.

이렇게 다양하고 여러 종류의 푸드 포드가 있지만 역시 지역민과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유명한 포드가 있기 마련. 오늘은 레스토랑 전문지 Eater Portland가 선정한 포틀랜드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맛을 지닌 포드로 평가받고 있는 5곳을 소개한다.  

@mftasty @pdxfeast

MF Tasty Food Truck

📍3925-3927 N Williams Ave, Portland, OR 97227

포틀랜드의 수많은 포드중에 전통 남미의 음식을 제공하는 곳은 많지 않은데 MF 푸디 트럭은 전통적인 남미 음식을 뛰어난 맛으로 제공한다. 최근에는 빠에야, 이베리아 반도에서 기원한 돼지고기 소시지 초리오, 치즈 퀘사디야 같은 다양한 미국식 멕시코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mattapdx

Matta

📍4311 NE Prescott St Ave Portland, OR 97218

포틀랜드 NE 프레스콧으로 자리를 이동한 베트남 음식 포드로 부드러운 삶은 캐러멜, 코코넛, 칠리가 섞인 국물과 누옥 참에 절인 달랏 그리고 프라이드 치킨도 인기가 높다. 메뉴는 매일 약간씩 변경 되며 민트 라임 소다, 디저트로 그린 판단 도넛 등도 있다. 베트남 전통 요리인 동시에 현지인들의 입맛을 잘 아는 요리사 리처드 리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bing.mi

Bing Mi

📍 1845 NW 23rd Pl, Portland, OR 97210

포틀랜드의 슬랩 타운에 위치한 밍미 푸드 포드는 중국 북부 스타일의 짭짤한 크레페를 전문으로 한다. 파, 고수, 절인 야채, 튀긴 완탕 크래커로 가득 찬 계란 크레이프에 발효한 검은콩을 넣고 칠리소스를 뿌린 크레페는 깊으면서도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풍부한 풍미와 씹는 맛의 크런치가 결합한 맛이다. 옵션에는 베이컨, 스팸 또는 구운 오리를 선택할 수 있다.


@mattsbbqpdx

Matt’s BBQ

📍4233 N Mississippi Ave Portland, OR 97217

포틀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드들이 즐비한 프로스트 마켓플레이스에 위치한 이 매트 BBQ는 그곳에서도 가장 인기 곳중에 하나이다. 텍사스 스타일의 타코 메뉴가 있으며 간단하지만 전문적으로 조리된 바베큐 맛은 손님들이 가장 강추하는 맛이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멕시칸 스타일의 치즈를 넣은 치즈 앤 마카로니를 맛보길 바란다.  


@keesloadedkitchen

Kee’s #Loaded Kitchen

📍 3625 NE Martin Luther King Jr Blvd, Portland, OR 97212

마틴 루터 킹 지역에 위치한 로디드 치킨의 주방장 키아누아 넬슨은 독학으로 요리 교육과 비즈니스 학위를 받으면서 푸드 카트 운영을 꿈꿨다. 그녀는 종종 소셜 미디어에 당일의 메뉴를 발표한다. 다양한 닭고기 요리와 황금 레시피로 만들어진 그녀만의 맥 앤 치즈는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 당긴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