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햄버거 프랜차이즈 인앤아웃, 오레곤 확장 가속화…그레샴에 신규 매장

인기 햄버거 프랜차이즈 인앤아웃(In-N-Out)이 오레곤 전역으로 확장 계획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번에는 그레샴 지역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역신문 아웃룩의 보도에 따르면, 인앤아웃은 오레곤 트레일 센터(Oregon Trail Center) 내 기존 쉐리스 카페 앤 파이 매장을 인수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사전 신청’ 절차를 그레샴 시청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인앤아웃은 기존 다세대 상업 건물 일부를 철거하고, 약 2,886 제곱피트 규모의 새로운 매장을 건설할 계획이다. 특히, 교통 상황에 민감한 인근 주민들에게 중요한 점은, 인앤아웃이 드라이브스루 대기 공간에 37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대기 구역을 설치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레샴 시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사라 카가난은 “시 당국은 사전 신청을 자세히 검토할 예정이며, 인앤아웃이 우리 지역사회에 추가되는 것을 환영하지만, 진행 과정에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인앤아웃은 워싱턴 카운티와 포틀랜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새로운 매장 개설을 논의 중이다. 이 두 지점이 추가되면, 이미 개점한 카이저, 그랜츠 패스, 메도포드, 로즈버그의 매장들과 함께 오레곤 내 인앤아웃 매장은 총 7개로 늘어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