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티나 코텍 주지사, 멀티노마 카운티 방문

티나 코텍 오레곤 주지사가 공약 중에 하나인 오레곤의 각 카운티 방문을 통한 현지 사정을 살펴보는 ‘원 오레곤 리스닝 투어(One Oregon Listening Tour)’의 9번째 방문을 위해 멀티노마 카운티를 방문했다.

주지사는 “오레곤의 각 지역 사회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직면한 문제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더 나은 방향을 찾기 위해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주지사는 노스웨스트 포틀랜드에 있는 로즈 헤븐 데이 쉼터(Rose Haven Day Shelter) 및 커뮤니티 센터(Community Center)를 방문했다.

로즈 헤이븐(Rose Haven)은 지난 20년 이상 주간 쉼터이자 커뮤니티 센터로, 학대, 노숙 및 기타 생활에 지장을 주는 문제로 인해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여성, 아동 및 성별 비순응자를 위해 봉사해 왔다. 이 센터에는 매일 100여 명 이상의 여성들이 방문한다.

쉼터를 방문한 주지사는 간담회를 개최해 홈리스에게 봉사하는 최전선에 있는 지역 비영리 단체의 어려움을 들었다. 비영리 단체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증가한 정신 건강 요구의 심각성, 주 의료 시스템의 격차 해소,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위한 일관된 리소스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서 대화를 나눴다.

이후 주지사는 그레샴의 락우드(Rockwood) 지역을 방문해서 EMOPI(East Metro Outreach, Prevention and Intervention)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프로그램은 수천 명의 청소년과 협력하여 학교 밖 활동을 지원하고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시작했다.

지난 2021년에 주의회는 이 프로그램을 위해 2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적인 기반을 바탕으로 한 멘토링을 제공하여, 증가하는 청소년 폭력 문제를 완하하고, 궁극적으로는 멀티노마 카운티의 공공 안전 결과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날 주지사는 글렌헤븐 공원에서 개최된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문화 축제에도 참여해서 현지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Copyright@orego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