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가뭄으로 인해 치누크 연어 시즌 폐쇄 될 듯

태평양어업관리협의회(Pacific Fishery Management Council)에 따르면 오레곤에서도 올해 치누크 연어 낚시 시즌이 폐쇄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캘리포니아의 가뭄으로 인해 캘리포니아의 새크라멘토 강과 클래머스 강의 수익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오레곤의 치누크 연어의 수도 급감하고 있기 때문이다.

PFMC는 회의를 열어 올여름 치누크 연어 낚시를 중단할지 최종 결정하게 된다. 이 회의에는 연방 기관, 부족 구성원, 주 대표 및 어업 커뮤니티 구성원 그리고 태평양 어업 관리 위원회등이 포함된다.

미 국립해양대기청(NOAA)의 밀스테인은 “데이터, 과학자들의 보고서, 및 돌아오는 물고기의 수를 보고 연어 시즌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추정치를 살펴본 다음 연어 낚시 시즌을 최종 결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오레곤주 어류 및 야생동물부의 에릭 쉰들러는 “가뭄과 높은 수온으로 인해 어류들이 스트레스와 질병에 시달리고 있으며, 어린 어류에 대한 포식도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회의에서 치누크 연어 낚시 시즌의 폐쇄가 결정되면 상업 및 레크리에이션 어업 모두 8월 31일까지 미국에서 멕시코 국경까지 치누크 보호를 위해 모든 낚시가 폐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