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1월 23일부터 세금 환급 처리 시작
오레곤주 세무국은 오는 1월 23일부터, 2022년 주 소득세 신고서 처리를 시작한다. 일부 납세자들은 이미 세금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세금 시즌이 공식적으로 시작될 때까지 처리는 시작되지 않는다.
연방 IRS도 23일부터 신고서 처리를 시작하며, 개인 소득세 환급은 2월 15일부터 진행한다. IRS의 개인 소득세 환급 보류는 세금 사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세금 환급에 청구된 금액이 고용주가 보고한 금액과 일치하는지 확인한다.
소득세 전자 신고는 납세자가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평균적으로 전자 신고서를 제출하고 직접 입금을 통해 환급을 요청하는 납세자는 종이 환급 수표를 제출하고 환급을 요청하는 납세자보다 훨씬 더 빨리 환급금을 받는다.
주 세무국은 납세자들에게 “몇가지 손쉬운 방법을 통해 소득세 신고를 좀 더 쉽게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선 AARP 및 CASH Oregon을 통해 중저소득 납세자는 무료 세금 준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United Way MyFreeTaxes 프로그램도 무료로 소득세 신고 준비를 돕는다.
또한 납세자는 Revenue Online 계정을 통해 2015년부터 현재까지의 과거 신고서, 서신 또는 기타 서신 사본을 신청할 수 있으며, 소득세 환급 소책자가 필요한 사람은 부서 웹사이트 www.oregon.gov/dor/forms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503-378-4988 또는 800-356-4222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