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예방 촉구하고 나서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는 오레곤 주민들에게 원숭이두창 바이러스로 더 잘 알려진 hMPXV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다.
주지사는 “hMPXV라는 바이러스가 지역사회에 퍼지고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소득 수준, 인종, 종교, 성별 또는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퍼지며, 누구나 hMPXV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검사 및 접촉 추적 자원, 백신 및 정보가 오레곤 주민들에게 전달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데이터를 따르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영향을 받은 커뮤니티는 게이, 양성애자 및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기타 남성이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hMPXV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치명적이지 않으며 증상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질병을 진단하는 효과적인 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질병의 고위험군을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과 중증 질병의 고위험군을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으며, 이에 연방 정부가 백신을 신속하게 배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모든 오레곤 주민들이 hMPXV로부터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며, 축제, 콘서트, 파티 또는 기타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라면 발생할 수 있는 밀접하고 개인적이며 피부 접촉을 고려하고, 아프고 발진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접촉을 피하고 의료 제공자 또는 2-1-1에 바로 전화하십시오.”
현재 오레곤 주 전역에서는 89명이 hMPXV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hMPXV 바이러스는 주로 성관계, 껴안기, 키스 또는 마사지를 포함하여 밀접하거나 장기간의 피부 대 피부 접촉을 통해 퍼지며,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사용한 수건, 의복 또는 기타 물건과의 접촉도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