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노마 카운티, 겨울철 악천후 대피소 공간 재개
멀티노마 카운티 악천후 대피소 및 기타 안전 정보
멀티노마 카운티에서는 최근 겨울철 악천후로 인해 대피소 공간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급격히 증가하자 대피소 공간을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오레곤 홈리스 서비스 합동 사무국(Joint Office of Homeless Services) 마티 졸린 국장은 “최근 오픈하고 있는 겨울철 악천후 대피소 5 개곳이 수용 인원의 80%에 도달했으며 대피소를 찾는 주민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로인해 멀티노마 카운티에서는 대피소 공간을 더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포틀랜드 대중교통 시스템인 트라이멧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악천후 대피소로 이동하는 경우 무료로 교통편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홈리스 서비스국은 보급품 준비를 더욱 서두르고 있다. 오레곤 메트로의 네일 사이먼은 “매년 연말연시에 직원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따뜻한 양말, 재킷 등 여러 가지 물품을 지원받고 있으며 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큰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멀티노마 카운티는 오레곤 컨벤션 센터(OCC)에도 대피소 공간을 마련할 예정으로 이 곳에는 한 번에 약 1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악천후 대피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multco.us/care-when-its-cold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