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1859년도에 미 연방의 33번째 주로 편입된 날은?

2월 14일을 많은 사람들은 발렌타인데이로만 알고 있다. 그러나 이 날은 오레곤 주의 생일이다. 즉 오레곤은 1859년 2월 14일 미국의 33번째 주로 편입됐다.

오레곤만의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

오레곤의 주유소는 셀프서비스가 아니다.
오레곤에서 지정된 몇몇 곳을 제외하고는 주유소에서 셀프서비스를 하지 않는다. 미 전역에서
셀프 주유 서비스를 하지 않는 곳은 오레곤과 뉴저지 단 두 곳뿐이다. 오레곤 주법에는 가스
폭발 방지, 노인 보호 및 일자리 증가를 위해 셀프서비스를 하지 않도록 되어 있다.

오레곤은 고래 혹은 스모키 베어가 그려진 자동차 번호판을 제공한다.

오레곤 주에서는 세일즈 택스가 없다.

오레곤 주에서는 세일즈 택스가 없으며 오레곤 주 정부는 재산세와 소득세에 의존하고 있다. 즉 유권자들은 판매세 허용을 거부했다. 그러나 오락용 마리화나 판매에 부과되는 세금에는 판매세가 있다.

오레곤은 오락용 마리화나가 합법이다.
지난 2014년 오레곤은 오락용 마리화나를 합법으로 인정했다. 21세 이상은 합법적으로 마리화나를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공공장소에서 피는 것은 허락되지 않는다. 또한 헤프 파운드까지 마리화나를 집에 보관할 수 있으며 공공장소에는 1온스까지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대학 캠퍼스 내에서는 사용이 금지되어있다.

오레곤 리얼 ID 실행
오레곤에서는 리얼 ID를 오는 2020년 10월 1일부터 사용하게 된다.

오레곤은 선거 장소가 따로 마련되지 않는다.
오레곤에서의 모든 선거는 메일로만 가능하다. 특별히 선거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지 않으며 오직 메일로만 선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