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미세자가지방이식

“초정밀하게~ 부드럽고 입체적인 볼륨으로 살아나는 얼굴라인”

휴람 미세자가지방이식, 안면 전체 입체감 살려 … 순수 지방세포만 분리, 초 미세단위 지방 주입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 개선에 ‘제격’

◎ 미세자가지방이식이란?

미세자가지방이식이란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지방이 많이 축적된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 지방만을 뽑아 얼굴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단순히 볼륨이 꺼진 부위에 지방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을 살림으로써 탁월한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세자가지방이식이 필요한 경우는 △ 전체적으로 어려 보이는 얼굴을 원하는 경우 △ 이마가 낮거나 함몰되어 있는 경우 △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의 개선이 필요한 경우 △ 얼굴 전체에 살이 없어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 △ 눈 밑 이나 앞광대가 꺼져 있거나 도드라진 경우 △ 얼굴이 비대칭이거나 함몰되어 있는 경우 △ 코, 입술, 이마, 가슴, 엉덩이 등 볼륨을 주고 싶은 부위가 있을 경우 등이다.

◎ 수술정보

수술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마취방법은 수면마취를 사용하고 당일 퇴원하는 입원치료. 실밥제거는 수술 후 1주에서 2주 후에 이뤄진다. 수술 후 일주일이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휴람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미세자가지방이식의 장점은 다양하다. 먼저, 자기 자신의 조직을 사용하기 때문에 면역 거부반응이나 이로 인한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지방세포를 채취하기가 비교적 용이하고 절개흉터가 거의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손, 다리, 선천적∙후천적 결손부위 등 원하는 모든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고 자연스럽고 주변에서 수술 여부를 알아보기 힘들다. 특히, 필요한 경우 불필요한 지방조직을 제거함으로써 몸매교정 효과도 얻을 수 있다는 게 장점.

미세자가지방이식 수술은 단계별로 이뤄진다. 먼저, 전문의와 1:1 맞춤 상담을 하고 수술 전 개인별 얼굴 균형에 맞추어 디자인작업을 한다. 수면 마취 후 허벅지, 복부 등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하고 리포킷 방식의 원심분리기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하고 순수한 지방세포만을 추출한다. 나노셀 미세지방이식으로 초 미세 지방을 피부 층별로 미세하게 주입해 볼륨 있는 얼굴라인을 완성한다. 끝으로, 이식 후 남은 지방은 차후 2차 주입을 위해 급속 저온 냉동고에 보관한다.

◎ 휴람 미세자가지방이식의 특징

미세지방이식으로 초 미세지방을 주입하여 높은 생착률을 실현할 수 있다. 리포킷방식의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한 지방만을 분리하고 이식하여 붓기를 최소화한 빠른 회복력이 특징이다. 휴람 미세자가지방이식은 풍부한 지방이식 경험의 전문의가 집도해 섬세하고 안전하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으로 공기 노출이 없는 지방 분리, 주입으로 부작용이 최소화 되고 얼굴 전체적인 균형을 분석하고 진단하여 지방을 이식해 얼굴이 작고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온 다는 게 또 다른 특징이다.

◎ 왜 휴람 미세자가지방이식인가?

생착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나노셀 지방원심분리는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순수한 지방세포만을 분리, 초 미세단위 지방을 주입하므로 피부 표면이 매끄럽고 탄력이 생기며 생착률이 뛰어나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다.

얼굴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하는 성형으로, 개개인의 이미지와 이목구비 등 전체적인 얼굴 균형을 중요시하여 정확하고 세밀하여 분석해 얼굴에 입체감을 주어 얼굴이 작고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휴람은 개인의 선호에 따라 수술 전 여러 가지 얼굴라인과 전후 사진을 비교하여 담당 전문의와 상담 후 시술한다. 풍부한 경험의 지방이식 전문 의료진의 개인별 1:1 맞춤 진단, 분석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어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리포킷 방식을 이용한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은 환자들이 휴람 미세자가지방이식을 찾는 또 다른 이유. 휴람은 리포킷 방식의 원심분리를 이용해 공기를 차단한 후 혈액, 수액, 마취제 등을 제외한 순수한 지방조직만 추출하여 이식하므로 생착률은 높이고 부작용은 최소화 했다.

미세나노지방이식으로 탄력 있고 매끈한 얼굴 라인을 실현할 수 있다. 휴람은 전문의료진의 오랜 시술 경험으로 피부 층에 미세 크기의 지방세포를 작은 크기의 주입관으로 이식하는 방법으로 지방이식 후 울퉁불퉁해질 가능성도 거의 없고 안전하다. 또한 반영구적인 생착력과 탄력 있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을 완성한다는 게 특징이다.

◎ 미세자가지방이식 부위 및 효과

△ 코 = 콧대가 낮거나 메부리코인 경우, 피부가 얇고 보형물이 비쳐 보이는 경우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코라인으로 간편하고 빠른 교정이 가능하다.

△ 팔자주름 = 팔자주름이 깊거나 콧방울 옆이 함몰 되어 있고 입이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 시술 후 동안효과와 동시에 이미지 개선에 효과적이다.

△ 이마 = 이마가 편평하거나 함몰 부위가 있고 밋밋한 경우에는 세련됨이 부족하고 나이도 들어 보일 수 있다. 시술 후 볼륨감이 증가되고 이목구비의 비율이 좋아 보여 세련미와 동안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눈부위 = 위 눈꺼풀이 꺼져 있어 피곤해 보이거나 여러 겹 쌍꺼풀이 생기는 경우, 다크서클, 눈 주변으로 주름이 심하게 있는 경우, 눈밑애교살을 만들고 싶은 경우, 안구가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 시술 후 주름개선과 동안효과로 건강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 입술 = 입술이 너무 얇거나 잔주름이 많고 거친 경우, 볼륨감과 더불어 입술색의 개선효과 도 얻을 수 있다.

△ 관자부위 = 패여 있거나 납작하고 이마라인과 부드럽게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광대가 나와 보 이고 이로 인해 강해 보일 수 있는데 이 시술 후 부드러운 이마라인을 얻을 수 있다.

△ 볼 = 옆광대 아래 부위에 그림자가 지거나 꺼져 있고 야윈 경우, 광대가 많이 돌출되어 있거나 또는 너무 밋밋한 경우와 주름이 많은 경우, 시술 후 동안효과와 주름개선 등 건 강한 이미지로 바꿀 수 있다.

△ 가슴 = 가슴이 비대칭이거나 빈약한 경우, 출산, 수유 등으로 탄력이 떨어지고 볼륨이 줄어 든 경우, 보형물 삽입 후 부분적인 볼륨감 교정이 필요한 경우, 보형물 삽입에 의한 유방확대술이 꺼려지는 경우, 대량의 지방이식술을 통해 볼륨감과 탄력이 향상되고 유방확대술을 대체할 수 있다.

△ 무턱 = 입이 돌출되어 보이거나 비대칭인 경우, 길이가 짧은 경우, 시술 후 입이 들어가 보이 고 얼굴형과 이목구비 비율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 엉덩이 = 볼륨감이 없거나 쳐져 있고 비대칭인 경우, 힙업의 효과와 볼륨감 향상으로 다리가 길 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신체 모든 부위에 시술가능 = 자가지방이식술은 위에 언급한 부위 외에도 선천적 후천적으로 발생한 모든 결손 부 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또한 손등과 귓불 등 자신이 생각하기에 콤플렉스로 느끼는 모 든 신체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