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프로비던스 브리지 페달’ 개최 예정
Providence Bridge Pedal coming back in 2021
포틀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크리에이션 행사중 하나인 ‘프로비던스 브리지 페달(Providence Bridge Pedal)’이 오는 8월 8일 일요일에 개최한다.
매년 윌라멧 강 건너편을 가로지르는 레크리에이션 사이클링 및 걷기 행사로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지침을 마련해서 등록과 안내 부스를 줄이고 결승점에도 인파가 몰리지 않도록 하며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던 음식과 물의 포장도 변경한다.
올해는 행사 25주년 축제의 일환으로 선착순 7500여 명의 유료 등록자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기념품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오레곤 주민 릭 바우만이 지난 1980년 세인트루이스 산의 폭발을 보면서 지역민들이 다함께 하자는 취지로 시작했으며 현재는 미국에서 열리는 사이클 행사 중 세 번째로 큰 규모의 행사로 발전했다.
첫 번째 행사는 1996년에 7,500명이 사이클링 및 걷기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후 1997년에는 프로비던스 헬스 앤 서비스(Providence Health and Services)가 메인 스폰서가 되면서 ‘프로비던스 브리지 페달’로 행사명이 변경되었다.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providence.org/lp/bridge-pedal 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