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여행 – 캐논 비치(Cannon Beach)
‘해안의 모든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오레곤 코스트(Oregon Coast)
오레곤 주의 최북단인 아스토리아(Astoria)에서 시작하여, 최남단 브룩킹스(Brookings)까지
무려 363마일(약 580km 이며 속초에서 부산의 거리가 339km)이라니… 그 길이가 정말 어마어마한 오레곤 코스트를 소개합니다 🙂
그중에서도 오레곤 주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캐논 비치(Cannon Beach)는 4마일 정도 펼쳐진 흰 백사장과 기암괴석의 조화로 유명하지요.
건초더미를 높이 쌓아놓은 것처럼 보이는
거대한 바위의 이름은 헤이 스택 락(Haystack Rock)입니다. 오리건 주를 여행하는 사람들의 빠질 수 없는 포토 스폿이기도 하지요.
캐논 비치에는 인구가 1,700명 밖에 안 되는 작은 해안마을이 있으며, 해안을 따라 고급 별장들이 늘어져 있어 휴양지로도 유명합니다.
포틀랜드 다운타운과 차로 1시간 반 정도 떨어져 있고 이 일대는 영화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영화 <Twilight>을 비롯하여 <Sometimes a Great Cop>, <The Goonies> 등의 영화가 이곳을 배경으로 하여 촬영되었답니다.
이콜라 주립공원(Ecola State Park)
캐논 비치의 북쪽에 위치한 이콜라 주립공원은
고고학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Haystack Rock 쪽으로 내려다보는 해안선 전망은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전망이랍니다.
아, 공원의 입장료는 $5 (2020년 기준)이라고 하니 가기 전 참고하세요!
오레곤 코스트 추천루트
최북단인 아스토리아를 지나 시사이드 – 캐논 비치 – 링컨 시티 – 뉴포트의순으로 관광하는 것이 보통 오레곤 코스트의 루트라고 하는데요!
오레곤을 제대로 구경하기 위해서는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차를 렌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