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ified pre-owned Hyundai Sonata 2019

한국을 가게 되어서 급매 합니다. 소나타 진 회색이며 인테리어는 검정색 입니다.  마일은 대략 70k 입니다. CarMax 비버튼에 같이 들르셔서 카멕스에서 1/30/24에 평가한 자동차 성능 종합 평가, 히스토리 기록부 같이 열람 가능합니다. 무사고 무고장이며 내 외부 모두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제가 2023년 당시 구입할 때 Hyundai Certified pre-owned 였으며 워런티는 지금도 엑티브 합니다. 워런티가 트렌스퍼 가능한지는 문의 해 볼 예정입니다. 현대 딜러십에서 구입후 현대 딜러십에서만 모든 첵업과 오일 체인지 등을 해서 기록이 다 남아 있고 전달 가능합니다. 2023년 8월 한 첵업 결과지 보여 드릴 수 있으며 첵업 결과 이상 없었습니다. 백업 카메라 및 차선변경 센서 등 꼭 필요한 안전 장치들이 있고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2019 소나타는 자동차 안정성 충돌 시험에도 매우 높은 점수를 받은 안전한 차 입니다. 출국 날짜가 임박하여 이번주 내에 보시고 금요일(2/2/24) 까지구입 가능한 분만 (207)-312-2845로 연락주시면 사진과 평가서 등 보내 드리겠습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Grace
01/30/24 @11:46 pm
559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