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한인회, 2026 신년사 “힘차게 새롭게 도약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동포 여러분!

희망찬 2026년 병오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동포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레곤 한인회는 지난 한 해 동안 크고 작은 어려움 속에서도 서로 화합하고 격려하며, 한인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걸어 왔습니다. 타운홀 미팅을 통해 미 주류사회에 한인들의 위상과 목소리를 높였고, 한국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자랑스러운 한국의 전통 문화와 예술을 널리 알리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오레곤 한인회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하여 한인사회의 위상을 높이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소외된 동포들을 세심하게 살피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봉사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서로를 존중하고 신뢰하는 한인사회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한인회 임원진과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함께했습니다.

오레곤 한인회는 새해에도 동포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차세대 교육, 문화 교류, 권익 신장, 주류사회 진출 등 상호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세대 간의 소통과 연대를 강화하여 우리 한인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굳건한 공동체로 성장·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우리의 뿌리와 정체성을 잊지 않고, 미래를 향해 당당히 나아가는 오레곤 한인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동포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한인회는 붉은 말띠의 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며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병오년 새해에 동포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