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와일드 윙스 포틀랜드 다운타운 지점 17년 만에 영구 폐쇄
포틀랜드 다운타운에 위치한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 327 SW Morrison St, Portland, OR 97204)가 영구 폐쇄 되었다. 이 지점은 지난 2007년 12월에 개장해 17년 동안 영업을 해왔다.
모기업인 월드 와일드 윙스의 레이 허친슨 사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지난 2020년 5월부터 주차장이 범죄와 마약 사용의 안식처가 되면서 건물에 많은 재산 피해가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차량이 파손되고, 화재가 발생했으며, 직원과 손님이 불안함을 느끼는 상황이 되었다”라며 “건물과 차량 수리에 수만 달러를 지출했고 머물기 위해 열심히 싸웠으나 결국 영구 폐쇄 하기로 최종 결정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포틀랜드 다운타운 지역에서 범죄율이 크게 증가하자 포틀랜드 시는 버팔로 와일드 윙스 다운타운 지점의 주차장을 폐쇄하기에 이르렀으며, 이후 매출이 극감하자 결국 회사 측은 매장을 영구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회사 측에서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고 있다.
포틀랜드 시 대변인은 “시는 버팔로 와일드 윙스와 연락을 취해 그들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임대료 지불을 요청했으며, 임대 계약을 준수하도록 했다”라고 밝히며 “도심 활성화 를 위한 노력과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Copyright@OREGO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