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노마 카운티, 기물 파손 피해를 입은 소상공업체에 최대 5천 달러 그랜트 제공
Multnomah County Vandalism Grant
멀티노마 카운티는 I-205 동쪽에 위치한 소상공업체중 2022년 7월 1일 이후에 발생한 기물 파손 피해를 본 업체에 ‘멀티노마 카운티 반달리즘 그랜트’를 지원한다.
멀티노마 카운티 의장 제시카 베가 페더슨은 “소상공업체들은 코비드로 많은 고통을 겪었으며 특히 기물 파손의 피해가 적지 않다.”라며 “카운티는 피해를 입은 사업체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포틀랜드 도시 내 소상공업체의 기물 파손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수리 보조금 프로그램은 진행 되었으나 카운티의 동쪽 지역에 대한 지원이 이번이 처음이다. 전체 그랜트 금액은 10만 달러이며 각 소상공업체에는 최대 5천 달러까지 지원된다. 오레곤 소상공업체 서비스국(MESO)은 멀티노마 카운티와 협력하여 지원금을 배포한다.
MESO 전무이사 코비 루이스는 “기물 파손은 소상공업체에 큰 피해를 입히며 커뮤니티에도 큰 피해를 입혔다. 이제 소상공업체들은 피해 복구 뿐만 아니라 사업 확장에 집중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멀티노마 카운티 반달리즈 그랜트 자격 요건
-I-205 동쪽의 멀티노마 카운티에 사업체 위치
-2022년 7월 1일 이후 사업체의 물리적 손상을 입어 수리
-오레곤에 본사를 두고 주로 오레곤에서 운영하는 업체
-오레곤주에 사업체가 등록
-영리 또는 501(c)(3) 비영리 단체
-영업 중이거나 곧 영업을 재개할 계획인 업체
-연방, 주 및 지역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업체
-2021년 5월 18일 이전에 납부해야 할 세금 체납이 없는 업체
멀티노마 카운티 반달리즘 그랜트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tfaforms.com/5049792)에서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orego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