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그 라벤다 트레일(Newberg Lavender Trail)
오레곤 와인 산지의 메카인 윌라멧 벨리에 라벤더 향기가 짙게 퍼지고 있다.
뉴버그 라벤더 트레일 (Newberg Lavender Trail) 이벤트가 7월 말까지 진행되며 올해는 습한 봄으로 인해 라벤더 농장들은 오는 8월초까지 문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레곤 윌라멧 벨리는 7월에서 8월 초순까지 라벤더가 만개하는 시기로, 보라색, 분홍색 그리고 흰색 꽃이 아름답게 피고 향기가 온 지역을 감싼다.
뉴버그 라벤더 트레일 이벤트가 개최되는 시기에는 지역에 위치한 라벤더 농장들이 일제히 방문객을 맞이한다. 농장들은 라벤더가 들어간 음식, 디저트 및 칵테일을 준비하거나, 커피숍과 미술관 등도 운영한다. 또한 농장들은 각 농장의 일정에 맞게 라벤더 일일 교실도 열며, 라벤더 유픽(U-pick), 라벤더 화한 만들기 등 재미난 클래스도 개최한다.
11년 넘게 뉴버그에서 웨이워드 윈즈 라벤더 농장(Wayward Winds Lavender farm)을 운영하고 있는 마릴린 코셀은 “농장에는 라벤더 재배지가 여러 군데 있으며 U자형 농장으로 라벤더 미로도 만들었다.”라며 “화환 만들기 수업, 어린이들을 위한 감각 수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뉴버그 라벤더 트레일(Newberg Lavender Trail)에는 27곳의 라벤더 농장들이 있어 아름답게 핀 라벤더를 감상하면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겨볼 기회가 마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