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라멧 미션 주립 공원, 묘목 심기 자원 봉사자 모집
오는 2월 24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윌라멧 미션 주립 공원(Willamette Mission State Park )에서는 오레곤 화이트 오크 묘목을 심는 행사를 개최하며 이를 도울 봉사자 20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심는 화이트 오크 사바나 묘목은 윌라멧 벨리 경관의 핵심 부분이 될 전망으로 자원 봉사자들의 지원을 받아서 심게 된다.
자원 봉사자들은 오레곤 주 레크리에이션 부서의 고고학자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약 1피트 깊이까지 손으로 구멍을 파고 묘목을 넣은 다음 묘목 주위에 우드칩 뿌리를 덮는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의 참여를 원할 경우에는 오는 2월 18일까지 사전 등록을 마쳐야 하며 자원 봉사자는 14세 이상으로 필요한 도구 및 기타 장비는 주최측이 제공한다.
행사 당일 참가자들은 가장 가까운 주차장에서 약 0.5마일을 걸어서 묘목 심기 장소에 도착해야 하며 식수와 장갑은 개인이 지참하고 기상 조건에 적합한 복장을 갖춰 참가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오레곤 주립 공원 100주년을 기념하는 ‘100년을 위한 100가지 자원봉사 프로젝트’ 행사의 일부로 진행된다.
오레곤 주립 공원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stateparks.oregon.gov/ 를 살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