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브라운 주지사, 백신 장학금 당첨자 발표
오레곤 지역의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한 백신 복권의 일환으로 실시된 백신 장학금 당첨자 5명을 발표했다.
주지사는 “장학금 수상자들과 예방 접종을 받고 자신과 가족을 COVID-19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모든 오레곤의 젊은이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백신 접종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주치의나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전화하라”고 권유했다.
주 재무장관 토비야스 리드는 “오레곤 칼리지 세이빙 플랜 (Oregon College Savings Plan)을 통해 5명의 당첨자에게 교육 및 직업 훈련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 접종을 받고 장학금에 당첨되어 기회를 마련한다는 것은 현명한 투자”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백신 장학금에 당첨된 학생은 ▲ Joshua Greco, 14, Damascus, entering 9th grade ▲ Maya Kolaric, 14, Portland, entering 9th grade ▲ Nola Miller, 15, Portland, entering 10th grade ▲ Laney Myers, 15, Grants Pass, entering 10th grade ▲ Mia W., 12, Tigard, entering 7th grade 등이다.
백신 장학금은 오레곤 칼리지 세이빙 플랜 어카운트에 적립되어 학생들의 대학 및 직업 교육을 위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