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첫 전기차 스쿨버스 비버튼 교육구에 지원
교육구는 포틀랜드 제너럴 일렉트릭(PGE)과의 파트너십으로 두 대의 새로운 전기 스쿨버스를 공개했다.
비버튼 교육구 운송 관리자 크레그 비버 씨는 “우리 아이들은 더 깨끗한 공기, 훨씬 더 조용한 분위기, 스트레스가 훨씬 적은 환경에서 스쿨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PGE는 차량, 충전 인프라 및 기술 지원에 사용되는 e- 버스에 대한 자금을 5 개 학군에 지원했다.
Beaverton 교육 구는 오리건 주에서 전자 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교육구가 되었다.
비버 씨는 “전기 스쿨버스는 디젤 스쿨버스에 비해 전체 운영비가 약 20 만 달러 절약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전기 스쿨버스의 전기료는 디젤 스쿨버스의 기름값보다 더 높은 유지비가 요구되지만 포틀랜드 제너럴 일렉트릭에서 저렴하게 전기를 제공한다.
비버튼 교육구는 새로 배당받은 전기 스쿨버스를 이용해서 식사 배달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며 2 월 22 일부터 시작되는 제한 대면 교육이 실시되면 스쿨버스를 사용하게 된다.
전기차 전문가는 디젤 엔진에는 일반적으로 약 2,000 개의 움직이는 부품이 필요하나 전기 스쿨버스는 부품이 10 개로 공기 중 이산화탄소 사용량이 약 5만 2천 파운드를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