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에 새롭게 들어선 작은집 스타일의 호텔 ‘슬래브타운 빌리지’
2018 5월 포틀랜드 노스웨스트 오버튼 거리에 들어선 슬랩타운 빌리지는 새로운 컨셉의 작고 귀여운 집 스타일의 호텔이다.
옹기종기 작은 집들이 모여 있는것 같은 느낌과 실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져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슬래브타운 빌리지의 공동 오너 존 젠드리자는 “각각의 집은 서북미 지역에서 알려졌던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다.”라고 밝혔다.
젠드리자는 “슬랩타운 빌리지는 총 6개의 임대 주택 형태의 호텔로 각 6개의 공간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명명된 사람의 이름에 맞는 컨셉으로 실내를 꾸몄다.”라고 밝혔다. 베벌리 하우스(Beverly House)에는 사랑받는 아동 도서 작가인 베벌리 클리어리의 이름을 따서 지은 책장이 있으며 월튼 하우스에는 빌 월튼의 포스터가 있다.
공동 오너 젠드리자와 그랜트 노링은 그 공간을 사무실 공간의 역할을 하기 위해 빅토리아 시대의 세 집을 샀다. 두 친구는 도시의
급속한 증축(예전 불도저, 높이 솟은 고층 건물)에 대해 염려하여 그들의 연립 주택을 보존하면서 새롭게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했다.
노링은 “이 작은 집들은 손으로 지어졌으며 세밀한 부분까지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실내장식과 작은 소품하나까지도 세심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1828 NW Overton St, Portland, OR 97209
(503) 908-9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