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오레곤주 최고 기술책임자(CTO)에 지미 고다드 박사 임명
오레곤주 최고 정보책임자(CIO)인 테렌스 우즈(Terrence Woods) 박사는 지미 고다드(Jimmy Godard) 박사를 주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발표했다.
신임 CTO인 고다드 박사는 지난 20년 간의 경험동안 기술 리더십 및 전략적 조직 혁신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글로벌 정보 기술 인프라 및 첨단 프로그램 솔루션 구현 등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우즈 박사는 “주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전체 행정부의 기술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자리로, 오레곤 주민들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며, 접근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주 기술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기반 역할을 한다”라고 말했다.
고다드 박사는 앞으로 오레곤주에서 기업 정보 서비스의 전략 및 설계 프로그램을 감독하며, 전략적 기술 이니셔티브, 기업 기술 표준 및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전략에 맞춘 기술적인 정책을 결정한다.
박사는 오레곤주 엔터프라이즈 정보 서비스(Enterprise Information Services)에 합류하기 전,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서 전략 분야의 수석 부사장 및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관리자로 근무했다.
Copyright@oreg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