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텍 주지사, 교육 및 보육을 지원하는 법안 서명식 개최
티나 코텍 주지사가 K-12 공교육 및 보육을 지원하기 위해 2023년 입법 세션에서 통과된 7개 법안에 대한 서명식을 주최했다.
주지사는 “오레곤에 대한 저의 비전은 모든 어린이가 고품질의 공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장소가 있고 모든 가족이 저렴한 보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주입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일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코텍 주지사가 서명한 교육 관련 법안 내용이다.
SB 283: 주 전역의 교육자 인력 데이터 시스템 및 정기적인 인력 설문 조사를 만들어 교육자 인력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학군이 특수 교육에서 일하는 교사 및 분류된 직원의 급여를 인상하고, 수습 및 멘토십 보조금을 설정하고, 최근에 은퇴한 교사가 대체 교사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다.
SB 1050: 홀로코스트, 대량 학살 연구 및 민족 연구 콘텐츠 표준과 관련하여 교사 및 관리자에게 전문성 개발을 제공하기 위해 오레곤 교육부(ODE)에 자금을 지원한다.
HB 2281: 학군 교육 위원회는 주 및 연방 차별 금지법 준수를 모니터링, 조정 및 감독하고 차별 불만 조사를 감독할 한 명 이상의 시민권 조정관을 지정한다.
HB 3005: 보육 시설을 위한 물리적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고 오레곤 전역의 보육 시설 개설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5천만 달러 보육 기반 시설 기금을 만들어 보육 가용성을 높인다.
HB 3144: NH/PI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는 학업 기회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하와이 원주민/태평양 섬 주민 학생들을 지원한다.
HB 3198: 교육자, 부모, 보호자, 연방에서 인정하는 부족 및 지역 사회가 학생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특히 어린이들의 읽기 및 쓰기 교육에 자금을 늘린다.
HB 5015: 주립 학교 기금(오레곤의 K-12 학교를 위한 기본 기금)에 102억 달러를 할당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