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오레곤에서 ‘셀프 주유’ 조만간 허용 될 수도

오레곤에서 운전자들이 직접 주유할 수 있도록 하는 하원 법안이 압도적으로 통과됨에 따라 조만간 운전자들은 곧 자신의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할 권리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 법안은 47대 10으로 하원을 통과했으며, 앞으로 주 상원에 상정될 예정으로, 법안에 따르면 주유소에 있는 주유기의 최대 절반을 셀프 서비스용으로 지정하도록 하며, 인구 밀도가 높은 16개 카운티에서는 셀프 서비스 옵션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위해 최소 한 명의 직원을 두고, 20개 시골 카운티에서는 직원 유무에 상관없이 셀프 주유가 언제든지 가능하도록 한다.

현재 미국 전역에서 오레곤과 뉴저지에서는 셀프 주유를 금지하고 있지만, 오레곤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시골 카운티에서 특정 시간이 셀프 주유를 허용하고 있으며, 폭염 및 COVID 관련 비상사태 같은 주지사의 승인이 있는 기간 동안은 셀프 주유가 허용되었다.

앞으로 셀프 주유가 허용된다고 하더라도 셀프 서비스 및 풀 서비스 주유에 대해 동일한 금액이 청구된다.

줄리 파레 하원의원은 셀프 주유 법안이 식료품점의 셀프 계산대처럼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으로 주유원이 바쁜 경우 셀프 주유를 선택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레곤 독립 조사기관 DHM Research와 오레곤 가치 및 신념 센터(Oregon Values and Belief Center)가 실시한 2021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3분의 2가 셀프 주유를 원한다고 답변했다.

Copyright@Orego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