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오레곤 주 국무부, 복지부 내 발달 장애 서비스국에 대한 감사 실시

주 국무부의 감사국에서는 주 복지부 내 발달 장애 서비스국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고 관련 자료를 발표했다. 감사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오레곤 복지부 내 발달 장애 서비스국(ODDS)이 지적 및 발달 장애를 가진 오레곤 주의 주민들을 위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했다고 보고 했다.

이번에 실시된 감사는 장애 서비스국의 전략적 계획, 불만 처리 프로세스 및 이해 관계자 지원을 살펴보았다. 자료에 따르면 서비스국은 발달 장애 시스템에 쉽게 접근하고 탐색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개인 선택을 지원하도록 하는 비전, 목표 및 전략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ODDS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일을 하고 있으며 오레곤 주민들은 장애 서비스국의 서비스 제공에 감사한다.”며 “ODDS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여러가지 많은 진전이 있었지만 이번 감사에서는 개선이 필요한 두 가지 영역에 대한 언급도 있었는데 우선 불만 처리 프로세스가 아직도 간소화되지 않았으며, 서비스를 받는 개인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도구가 아직까지 제대로 홍보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또한 ODDS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시아인 및 라틴계 커뮤니티와 같이 소외된 인구에 대한 접근과 홍보가 미약한 것으로 드러났다.